일본연예

일본 여배우 나츠나, 첫 아이 출산을 발표

소소팡 2022. 3. 2. 09:26
반응형

 

 일본의 여배우 나츠나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아이를 출산한다는 소식을 보고했다. 출산을 보고한 나츠나는 「얼마전, 건강한 여자아이를 출산했습니다!」라고 하며, 아기의 귀여운 다리에 닿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태어날 때까지 전혀 실감이 없고, 움직이고 있는 배를 봐도 정말로 여기에 아기가 있는 것일까? 라며 반신반의하며 보내고 있던 임신기간이었지만, 태어나는 순간에 으아아아아악!!!! 정말 있었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거기에서 모성이 폭발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라고 기쁨을 이어갔다. "출산은 꿈같은 시간이고, 아픔은 물론이다-!! 앞으로의 매일을, 매초 소중히 살아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나츠나는, 작년 1월에 일반인 남성과의 결혼을 발표했으며 당해 9월에 임신을 발표했다. 

반응형